본문 바로가기
좋은남편좋은아빠

우리동네 인싸템 나비 비눗방울 봉

by §☏☎§ 2021. 3. 18.
반응형

제품명: 버블 윙스틱-나비 비눗방울봉

사용연령: 3세이상

특징: 자동으로 비눗방울이 만들어짐, 불빛과 노랫소리가 나옴

구매 가격: 8,800원 (인터넷 특가구매)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눗방울 소개드립니다.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비눗방울이 만들어지는 비눗방울 봉이예요.

 

비눗물은 2개가 들어있고, 나비 날개도 들어있어요.

요술봉을 연상케 하는 모양이네요~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커버는 드라이버가 있어야지 풀 수 있어요.

 

 

손잡이 부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경쾌한 음악이 나오면서 비눗방울이 쓩쓩쓩~~ 나와요

음악소리는 한 종류이고, 잘못 들으면 약간 옛날 테이프 늘어진 소리 비슷하게 들리기도 해요 ㅎㅎ

그래도 자꾸 들으니 중독성이 있네요.

 

요술봉을 살살 흔들어주면 비눗방울이 더 잘 나와요.

 

음악소리와 비눗방울에 끌려 하나둘씩 아이들이 몰려왔어요~

우리 아이가 놀이터 인싸가 된 느낌?? ^^

 

 

나비 날개를 달아주면 이렇게 돼요~

살살 흔들어주면 나비가 날아가는듯한 날갯짓을 느낄 수 있어요

 

조작이 쉽고, 비눗방울 잘 만들어지고, 아이반응도 좋았어요.

하지만 노랫소리가 명쾌하지 않고, 자동이다보니 비눗물 사용량이 많아요.

약 20~30분 정도 놀았는데 비눗물 한통을 다 썼어요.

 

종합평점 5점 만점에 4점이에요.

 

지금까지 비눗방울 4개 사봤는데 제일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