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개그맨 김민경 홍보대사 위촉 장애인 체육회 알리미

by §☏☎§ 2021. 5. 13.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 김민경이 홍보대사에 위촉 되었어요.

대한 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2일 이천 훈련원에서 개그맨 김민경과 박소영을 홍보대사로 임명했습니다.

 

출처: 김민경 인스타그램

김민경과 박소영은 KBS스포츠 유튜브채널 '패럴림픽 경영수업을 통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과 인연을 맺었다고하네요.

장애인 국가대표선수들과 대결하는 방송인데 워낙 입담이 좋으신 분들이라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취지도 좋고 영상도 재미있는데,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아쉽네요 ㅠㅠ

 

김민경과 박소영은 '패럴림픽 경영수업'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 체육에 대한 매력을 느꼈고, 선수들의 열정에 감동했다고 해요.

 

이를 계기로 김민경님 승승장구 하시고, 장애인 체육도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